Support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FA 등록을 위해서는 기존 퍼스트코리아에서 활동중인 FA의 추천을 받으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온라인 가입 또는 서류제출을 통해 가입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간편하게 홈페이지 (www.firstkor.co.kr) 에서 온라인 가입으로 진행하시거나 서류제출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후원인/추천인을 잘못 등록하였습니다. 변경이 가능한가요?
후원인/추천인 변경에 대한 사항은 고객센터 (1544-3539) 문의 부탁드립니다.
외국인 신규 플래너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외국인의 경우 본인 인증이(휴대폰) 가능한 경우라면 온라인 가입이 가능하나 인증이 불가한 경우 서류제출을 통해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가입 신청서 1부, 외국인 등록증 앞/뒷면 각 1부,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 1부가 필요하며 이메일 cs@firstkor.co.kr 또는 팩스 070-7500-7501 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의 체류자격은 반드시 F-2, F-4, F-5, F-6,D-8,D-9 인 경우에만 가입 가능합니다.
연락처 주소등의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 할 수 있나요?
개인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오피스 -> 좌측 상단 톱니바퀴 클릭->내정보변경 에서 직접 변경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3539 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FA 회원 탈퇴에 대한 사항은 고객센터로(1544-3539)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드 무이자는 어떻게 적용 되나요?
매월 카드사 정책에 따라 변경이 되며 상세 적용 기준은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는 어떤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까?
제품의 결제는 신용카드 및 가상계좌 입금으로 가능합니다.
단, 발급된 가상계좌는 당일만 유효합니다.
교환/반품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고객 센터 상담 시간은 평일 10:00 ~ 17:00 (점심 시간 12:00~13:00) 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토요일/일요일/공휴일이나 상담시간이 아닌 경우 1:1 문의 또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 "파이코어"를 통해 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 시간 내 순차 확인하여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출고 완료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1~3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지역특성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마이오피스]->[주문관리]->[나의주문]에서 각 주문건의 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